본문 바로가기

면허연습렌트

바이크스테이션/2종소형/2종소형연습/2소학원/오토바이렌트/바이크렌트/미라쥬렌트/아퀼라렌트/원동기연습/오토바이연습/바이크입문

안녕하세요

바이크스테이션 렌트팀 입니다.

길고 길었던 여름이 드디어 끝나고

라이딩의 계절이 찾아왔습니다!!!

날씨도 시원해지고 밤엔 오히려

쌀쌀하다고 느낄 정도로 정말 좋아졌는데요

그래서 그런지 평일에도 바이크를 타는분들이

진~짜 많더라구요 ㅋㅋㅋ

그래서 일까요?? 2종소형 연습 문의량도 급증!

레저용 렌트 문의량은 포화! 상태입니다.

당일에는 예약이 거의 불가능 할 정도로요 ㅎㅎ

이번에 오신 고객님도 날씨에 영향이 있었을까요?

오토바이를 타본적은 없고 자전거만 타보셧다고 합니다.

간단한 조작법과 주의사항을 말씀드리고

당장 코스를 도는게 아닌, 천천히~~

매장을 돌아보면서 바이크

감에 익숙해지라고 말씀 드렸습니다.

 

 

 

출발하자마자 시동을 한번 꺼트리기는 했지만

금방 감을 잡으시고 운행을 시작하셧어요

자전거를 많이 타보신건지 무게감이

익숙하지 않으실텐데

생각보단 중심도 잘 잡으시고 잘 타시더라구요 ㅋㅋㅋ

천천히 연습하시라고 안내 후 저는 급하게 출장건이 잡혀서

외부에서 일을 보고 있엇는데, 다른 직원에게서 온 카톡영상!

 

고객님이 충분한 연습을 하신 후에 영상이에요

바이크 처음 타신분 맞으신가요...ㄷㄷ

 

 

1시간 만에 실력이 너무 늘었어요 ㅋㅋㅋㅋㅋ

고객님처럼 바이크를 이용해보지 않으신분도

개인 운동신경에 따라서 금방 적응하는 경우도

간~혹 계십니다!

진입 타이밍 외엔 크게 피드백을 해드릴게 없어서.;;;

그냥 시험장 가셔서 합격 받으시면 되실것 같네용 ㅋㅋㅋ

촬영요청 당시에 되게 망설이던 고객님이셨는데

연습한 효과가 이렇게 확연하게 보이니

얼른 시험보시고 취득하시면 좋겠습니다!

이번 내용은 피드백이라기 보단 연습의 중요성이

얼마나 큰지 체감이 되는 내용이였네요 ㅎㅎㅎ

렌트문의가 빗발치는 관계로 오늘은

요 정도? 에서 마무리 하겠습니다!

자세한 2종소형 연습문의는 010-2891-7706

번호로 연락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