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바이크 관련 정보 게시판

바이크스테이션 미들급 메뉴얼 바이크 렌트 일본의 가와사키 야마하 " 닌자650 & R6 " 비교 분석! 바이크렌트,바이크렌탈,오토바이렌트,오토바이렌탈 서울오토바이

 

안녕하세요 365일 연중무휴!

바이크스테이션입니다!

(영업시간은 오전 10시부터 오후 8시입니다!)

바이크에 대한 궁금한 점 또는 도움이

필요하시다면 언제든 편하게

연락 주시면 친절한 상담

도와드리겠습니다!

 

이 글은 쓴 이의 주관이 포함되어 있습니다.

 

 

# 좌 - 닌자 650 , 우 - R6

 

오늘의 소개 바이크 브랜드는 두 가지입니다.

먼저 닌자 650 차량의 회사

가와사키(Kawasaki) 

좌 - 리버마크, 중앙 - 가와사키 로고, 우 - H2 (네이버 참조)

 

리버마크는 가와사키의 상징과도 같은 로고이다.

가와사키는 모터사이클 일본 4개 업체 중 유일한

중공업이기도 하며 모터사이클뿐만 아니라

철도, 배, 항공기,가스터빈, 산업용 로봇 등

다방면에 걸쳐 여러 가지 제품을 제조하고 있는데

이러한 각 부문의 기술을 총동원시켜

만들어낸 제품에만 붙는,

"가와사키 중공업 기술의 결정체"가 되는제품에만

붙여지는 마크다.

 

가와사키 회사 정보 - (네이버 참조)

 

 

그리고 R6차량의 회사

야마하(Yamaha)

야마하 브랜드 로고 - 네이버 참조

 

 

 

야마하 회사 정보 - (네이버 참조)

 

897년에 설립된 일본 악기제조 주식회사

(현재의 야마하)는,

비행기 프로펠러와 관련 기기를 제조하던 기술로

오토바이를 만들기로 결정해, 1955년 1월에

시즈오카현 하마마츠시

'일본 악기제조 하마호쿠 공장'을 설립하고

이륜차 “YA-1”(125 cc)의 생산을 개시했다.

 

1955년 7월 1일에는 일본 악기제조 주식회사에서

모터사이클 제조부문이 분리되는 형태로,

야마하 발동기 주식회사가 설립되었다.

(ヤマハ発動機株式会社, Yamaha Motor Co., Ltd.)

 

1955년에 야마하에서 오토바이 제작·판매 사업부가

별도 법인으로 분리되어서 설립된 기업.

오토바이, 모터보트, 전기 자전거, 엔진,

산업용 로봇 등을 제조하고 있으며,

모터보트 전 세계 점유율 1위,

오토바이 점유율 전 세계 2위

, 고도의 기술력을 기반으로

상당한 세계 점유율을 뽐내고 있다.

 

# 두 차량의 기본 정보입니다.

닌자 650(기본 정보) - 네이버 참조
야마하 R6(기본 정보) - 네이버 참조

 

가격은 닌자가 달러 표시가 되어있어 따로

찾아본 결과 조금 더 저렴했습니다!

다만 R6 차량은 현재 국내 단종되어

차량이 많이 없다는 점!

알고 계셔야 하고요 (바이크스테이션에는 있습니다)

두 차량의 출력이나 토크의 수치를 보시면 아시겠지만

확실히 R6 차량이 압도적으로 높네요!

직접 타보시면 느낄 정도라고 말씀드리고 싶네요!

 

# 먼저 두 차량의 핸들을 보겠습니다!

# 닌자 650 좌 - 핸들 정면, 우 핸들 측면

 

위 사진과 같이 핸들의 각도는

크게 좁거나 넓지 않았습니다.

애를 들면 적당히 편안한 느낌?

옆면에서 보면 핸들 위치가 위로 올라와 있기 때문에

앉아서 잡았을 때 손목으로 가는 부담이나

체중 쏠리는 게 조금 덜 해서 피로감은 좀 적었던 것 같습니다!

 

# R6 좌 - 핸들 정면, 우 - 핸들 측면

 

R6 차량은 안으로 말려있는 각도는

크게 차이가 있지는 않았지만

핸들이 좀 더 짧은 느낌! 그리고

옆에서 보이는 것처럼 핸들이 매우 낮은 위치에 있어서

약간 바이크에 착! 붙어서 타는 느낌이 있었습니다.

포지션이 매우 공격적이어서 허리 어깨 목 손목의

안녕을... 

 

 

....... 다음

 

# 외관입니다!

# 닌자 650 좌 - 좌측면, 우 - 우측면

 

가와사키 차량 특유의 그린 컬러와 데칼 라인이

아주 돋보이는 차량의 옆모습!

머플러는 튜닝 머플러지만 순정도 약간 아래쪽으로

빠지게 모양이 되어있습니다.

 

 

# R6 좌 - 좌측면, 우 - 우측면

 

R6 차량은 뾰족뾰족한 느낌보다 좀 완만한 느낌

하지만 스포츠 바이크답게 날렵한 디자인입니다

머플러가 뒤로 잘빠져있어서 바이크의 모양을

한층 더 이쁘게 보여주네요!

 

# 좌 - 닌자650 , 우 - R6

 

정면에서 보시면 닌자 차량은 헤드라이트 사이즈가

좀 더 커 보이고 뾰족한 느낌이 강하죠?

앞서 말씀드렸듯이 R6 차량은 둥근 느낌 안에서의

날렵한 디자인! 헤드라이트는 두 차량 다

화이트 LED!

 

# 좌 - 닌자650 , 우 - R6

 

미러는 두 차량 다 접이식이라 사용하는 데는

매우 편안함! 방향지시등 내장되어 있는 R6 차량 미러

시안성은 좋다 다만 만약 파손 시 가격은.... (읍.. ㅇ...)

 

 

.......다음

 

 # 시트!

# 좌 - 닌자 650 , 우 - R6

 

먼저 운전자 시트!

직접 앉아본 경우 넓이는 R6 가

옆으로 넓지만 실질적으로

쿠션감이나 편안함은 닌자 650이 더 좋았습니다.

마찬가지로 텐덤 시트! 또한 뒷사람이 좀 더

장거리 타기 수월했던 닌자..

개인적으로 편한 주행은 확실히 닌자가..

 

 

# 총평입니다!

가와사키(Kawasaki) 닌자 650 (네이버 참조)

 

초보자가 쿼터보다 강한 출력을 희망한다면

추천하는 바이크 시트의 푹신함

핸들과 시트 모양이 주는 편안한 높이를 체감할 수 있고

전자 장비가 많이 들어가 있지 않아

특별히 조작할 필요가 없고 배기량이 높은 메뉴얼바이크

빠당빠당한 2기통 차량의 매력을 느끼고 싶다면

추천한다

(ABS는 있지만 퀵 시프트 없고 TCS는 23년식부터 도입)

 

야마하(Yamaha) R6 (네이버 참조)

 

기본적인 전자 장비가(ABS , TCS, 퀵 시프트 업만) 탑재되어

각 모드 별(A-STD-B)로 전자 장비의 개입 양이 설정되어

다이내믹한 주행을 즐길 수 있다.

고속 영역에서의 퍼포먼스는 확실한 RPM 사용감

4기통 차량의 부드럽지만 속도가 올라감에 따라

타는 사람의 가슴까지 옥죄어 주는 사운드는

충분한 흥분감을 선사한다.

다만 시트 고가 높고 포지션이 편하진 않아 타는 사람의

피로도 누적은 어쩔 수 없는 부분

자체 댐퍼가 달려있지 않음으로

고속주행 시 도로면에 튀어나온 요철이나 공사 중인 바닥을

잘못 지나가게 될 경우 큰 사고로 이어질 수 있으니

주의 바란다.

 

 

두 차량 구매 전 시승이 필요하거나

사서 타는 게 부담이라면

바이크 스테이션에 으레 연락 주셔서

렌트를 한번 이용해 보시는 것도 좋습니다!

 

 

 

 

 

 

바이크스테이션은 이륜차에 관련된

판매, 대차, 매입, 위탁, 렌트,

촬영 렌트, 2종 소형면허연습, 정비

모든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는

국내 유일한 원스톱 토털 업체이며

2007년 창업 이후, 바이크스테이션은 회사의 사명을

유지하며 지속적으로 운영하고 있습니다.

바이크스테이션의 방향성은 고객님들과의 인연소통

가치로 삼고 있으며 모든 라이더 분들의 바이크 라이프를

함께하고 새로운 경험과 추억을 만들어가는 동반자

되고자 합니다. 이를 통해 바이크스테이션은 모든

라이더 분들이 바이크를 타고 느끼고 즐기시는 모든 과정이

즐겁고 편리하고 안전한 바이크 라이프를 만들어

나갈 수 있도록 항상 노력하겠습니다!

바이크스테이션의 도움이 필요하실 때는

밑에 부서별 전화번호로 연락 주시면

최선을 다해 상담 도와드리겠습니다~!~!

 

 

 

 

 

 

 

 

 

오토바이렌트 렌탈 대여

바이크렌트 렌탈 대여

스쿠터렌트 렌탈 대여

촬영 방송 광고 뮤직비디오 cf 영화

오토바이렌트 렌탈 대여

바이크 렌트 렌탈 대여

스쿠터 렌트 렌탈 대여

촬영용 오토바이 렌트

촬영용 바이크 렌트

촬영용 스쿠터 렌트

중고 오토바이 판매 구매 대차 매입 매매

중고 바이크 판매 구매 대차 매입 매매

중고 스쿠터 판매 구매 대차 매입 매매

중고 오토바이 매입 오토바이 매입

중고 바이크 매입 바이크 매입

중고 스쿠터 매입 스쿠터 매입